1. 배송신청서에 작성된 모든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허위정보작성 및 정보 미기재에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지셀링"은 관련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가품 및 이미테이션제품은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상품 이미지 미등록의 경우, 통관 시 세관문의에 "이지셀링"에서 선대응이 어려워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정확한 상품 영문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상품정보로 통관 시 품명취하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5. 선적이 불가능 하거나 수입 금지된 품목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150달러 이상 또는 수량 과다 시 목록통관 취하로 과세될 수 있습니다. 상품명, 수량, 금액이 실제품과 다를 시 과태료가 나올 수 있으며 모든 과태료는 배송대행 신청자가 부담합니다.
7. 세관에서 가격, 품명, 여타의 이유로 취하처리 되었을 경우 최종 화주의 결제자료를 기준으로 재신고 되며 이 때 발생하는 관부가세, 과태료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합배송의 경우에도 하나의 배송요청서로 작성해주시면 되며, 접수대기 상태에서는 상품의 추가등록,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입고가 완료된 상품의 내용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9. 합포장 신청은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거나, 같은 쇼핑몰에서 다르게 결제한 주문을 "이지셀링" 1개 배송신청서(주문번호)에 신청할 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신청은 2개 이상의 배송신청서(주문번호)를 묶음으로 배송 요청하실 경우에 해당하며 ‘입고 전’ 상태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제품입고 후 묶음신청 시 수수료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묶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 배송신청서(한 개의 주문번호)에 작성된 상품은 합포장으로 진행되며 배송비 책정이 완료된 이후 추가적인 합포장, 묶음배송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0. 검수의 비용은 한 개의 상품, 한개의 트래킹에 대해 적용됩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1. 트래킹 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래킹 번호가 부정확하거나 사서함번호가 없이 입고된 경우 입고확인이 늦어지거나 누락배송 될 수 있습니다. 트래킹 번호 부정확으로 누락될 시 누락건의 배송요금 및 상품 확인을 위한 검수, 재포장 등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12. 트래킹 번호 오입력, 판매자 착불 발송일 경우 제품이 계속 ‘입고 전’상태로 보여 질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에 입력하신 트래킹 번호의 정확, 부정확의 여부는 "이지셀링"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제품이 입고되어도 센터 입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입고 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13. 상품명이 부정확하거나 언더밸류로 의심되는 경우와 동일 선적 날 주소, 전화번호, 이름이 중복되는 경우 출고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출고를 한 번에 원하시는 경우 미리 말씀해주셔야 하며 통관 과정시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일은 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14. 요청되지 않은 착불 제품은 "이지셀링"에서 수취하지 않으며 입고 처리되지 않습니다. 판매자 착불 발송 시 물류센터 요청사항에 반드시 기재바랍니다. (트래킹 번호기재)
15. 멀티박스, 창고 보관료, 안전포장 옵션수수료 등은 물류센터 현장의 판단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지셀링" 정책에 의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6. 결제처리 전, 제공되는 실사촬영을 통해 반드시 제품 오류입고 및 파손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정밀검사 옵션 미 체크 시 디자인, 품질, 불량 및 오배송 (미입고) 등은 센터에서 확인하고 있지 않으며, 제품상태에 대해 "이지셀링"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7. 배송비 결제완료 이후 수취인 정보 변경 및 반송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18. 출고 마감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오전 9시까지 결제 확인된 주문건만 당일 출고됩니다.
19. 통관심사 시, 관/부가세 납부 대상 상품의 경우 관, 부가세 납부 후 반출되며, 이후 평택 통관 건은 택배 인천 통관 건 중 미리 신청해주신 건에 대해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20. 전자담배 또는 가공식품류는 간이통관 진행되며, 심사를 위한 창고 보관료 10,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21. 제품반품, 교환관련 문제는 해당 판매자와 협의 후, "이지셀링"쪽으로 문의를 남겨 주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리턴 대행수수료 3,000원, 중국내 택배비 별도)
22. 반품 시 착불로 접수하면 현지 판매자의 수취거부가 빈번하여 착불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판매자와의 협의 후 착불로 상품을 반품 시에는 협의 내용을 미리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23. 국제배송 시 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유리, 모니터, TV, 조명, 도자기 등 부피가 큰 제품)은 고객님 요청 시 보완처리 해드리나, 출고 후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4. 상품이 발송되는 택배사에서 지정한 기준 무게, 부피 초과시 추가 운임 비용 부과됩니다.
25. 국내배송은 국내 택배사와 연계하여 진행되며 택배사의 규정상 한 상품의 부피가 가로+세로+높이를 합한 값이 140cm를 초과, 한 변의 길이가 80cm를 초과, 중량이 20kg 초과일 경우 중량화물운송사에 위탁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택배사 정책에 의거한 취급불가 제품 (쉽게 파손되는 제품)도 중량 화물로 진행됩니다.
또한 총 중량이 20kg을 초과하는 경우 "이지셀링"가 임의로 멀티박스로 포장하여 택배사에 인계하며 배송료 측정 시 박스당 멀티박스 포장 추가요금 3,000원(추가박스당, VAT별도)이 발생합니다.
26. 정밀 검수, 보완포장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7. 선사의 면책 상품 원칙에 따라 도자기, 유리, 파손이 발생하기 쉬운 나무 제품, 박스의 무게에 눌릴 수 있는 작은 상품, 가구 등에 대해 보완 포장 진행 후 상품의 파손이 발생하더라도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인지하고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8. 회수, 재발송 시 "이지셀링"의 부주의로 발생한 건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착불로 회수, 재발송 됩니다. 회수 비용이 착불로 청구되지 않았을 시에 추후 고객에게 청구되며 고객은 이를 지불하여야 합니다.
29. 공지사항 게시판, 유의사항을 읽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수입대행 신청서에 작성된 모든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허위정보작성 및 정보 미기재에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지셀링"는 관련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가품 및 이미테이션제품은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상품 이미지 미등록의 경우, 통관 시 세관문의에 "이지셀링"에서 선대응이 어려워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정확한 상품 영문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상품정보로 통관 시 품명취하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5. 판매자와 따로 문의 후 제작되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정확한 옵션과 내용을 신청서에 기재하셔야 하며 "이지셀링"에 관련 내용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6.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핸들링 비용이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7. 선적이 불가능 하거나 수입 금지된 품목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8. $150달러 이상 또는 수량 과다 시 목록통관 취하로 과세될 수 있습니다. 상품명, 수량, 금액이 실제품과 다를 시 과태료가 나올 수 있으며 모든 과태료는 배송대행 신청자가 부담합니다.
9. 세관에서 가격, 품명, 여타의 이유로 취하처리 되었을 경우 최종 화주의 결제자료를 기준으로 재신고 되며 이 때 발생하는 관부가세, 과태료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합배송의 경우에도 하나의 배송요청서로 작성해주시면 되며, 접수대기 상태에서는 상품의 추가등록,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입고가 완료된 상품의 내용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11. 합포장 신청은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거나, 같은 쇼핑몰에서 다르게 결제한 주문을 "이지셀링" 1개 배송신청서(주문번호)에 신청할 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신청은 2개 이상의 배송신청서(주문번호)를 묶음으로 배송 요청하실 경우에 해당하며 ‘입고 전’ 상태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제품입고 후 묶음신청 시 수수료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묶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 배송신청서(한 개의 주문번호)에 작성된 상품은 합포장으로 진행되며 배송비 책정이 완료된 이후 추가적인 합포장, 묶음배송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2. 트래킹 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래킹 번호가 부정확하거나 사서함번호가 없이 입고된 경우 입고확인이 늦어지거나 누락배송 될 수 있습니다. 트래킹 번호 부정확으로 누락될 시 누락건의 배송요금 및 상품 확인을 위한 검수, 재포장 등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13. 트래킹 번호 오입력, 판매자 착불 발송일 경우 제품이 계속 ‘입고 전’상태로 보여 질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에 입력하신 트래킹 번호의 정확, 부정확의 여부는 "이지셀링"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제품이 입고되어도 센터 입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입고 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14. 상품명이 부정확하거나 언더밸류로 의심되는 경우와 동일 선적 날 주소, 전화번호, 이름이 중복되는 경우 출고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출고를 한 번에 원하시는 경우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하며 통관 과정 시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일은 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15. 요청되지 않은 착불 제품은 "이지셀링"에서 수취하지 않으며 입고 처리되지 않습니다. 판매자 착불 발송 시 물류센터 요청사항에 반드시 기재바랍니다. (트래킹 번호기재)
16. 멀티박스, 창고 보관료, 안전포장 옵션수수료 등은 물류센터 현장의 판단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지셀링" 정책에 의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7. 결제처리 전, 제공되는 실사촬영을 통해 반드시 제품 오류입고 및 파손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정밀검사 옵션 미 체크 시 디자인, 품질, 불량 및 오배송 (미입고) 등은 센터에서 확인하고 있지 않으며, 제품상태에 대해 "이지셀링"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8. 배송비 결제완료 이후 수취인 정보 변경 및 반송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19. 출고 마감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오전 9시까지 결제 확인된 주문건만 당일 출고됩니다.
20. 통관심사 시, 관/부가세 납부 대상 상품의 경우 관, 부가세 납부 후 반출되며, 이후 평택 통관 건은 택배 인천 통관 건 중 미리 신청해주신 건에 대해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21. 전자담배 또는 가공식품류는 간이통관 진행되며, 심사를 위한 창고 보관료 10,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22. 제품반품, 교환관련 문제는 해당 판매자와 협의 후, "이지셀링"쪽으로 문의를 남겨 주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리턴 대행수수료 3,000원, 중국내 택배비 별도)
23. 반품 시 착불로 접수하면 현지 판매자의 수취거부가 빈번하여 착불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판매자와의 협의 후 착불로 상품을 반품 시에는 협의 내용을 미리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24. 국제배송 시 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유리, 모니터, TV, 조명, 도자기 등 부피가 큰 제품)은 고객님 요청 시 보완처리 해드리나, 출고 후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5. 상품이 발송되는 택배사에서 지정한 기준 무게, 부피 초과시 추가 운임 비용 부과됩니다.
26. 국내배송은 국내 택배사와 연계하여 진행되며 택배사의 규정상 한 상품의 부피가 가로+세로+높이를 합한 값이 140cm를 초과, 한 변의 길이가 80cm를 초과, 중량이 20kg 초과일 경우 중량화물운송사에 위탁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택배사 정책에 의거한 취급불가 제품 (쉽게 파손되는 제품)도 중량 화물로 진행됩니다.
또한 총 중량이 20kg을 초과하는 경우 "이지셀링"가 임의로 멀티박스로 포장하여 택배사에 인계하며 배송료 측정 시 박스당 멀티박스 포장 추가요금 3,000원(추가박스당, VAT별도)이 발생합니다.
27. 정밀 검수, 보완포장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8. 선사의 면책 상품 원칙에 따라 도자기, 유리, 파손이 발생하기 쉬운 나무 제품, 박스의 무게에 눌릴 수 있는 작은 상품, 가구 등에 대해 보완 포장 진행 후 상품의 파손이 발생하더라도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음을 인지하고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9. 회수, 재발송 시 "이지셀링"의 부주의로 발생한 건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착불로 회수, 재발송 됩니다. 회수 비용이 착불로 청구되지 않았을시에 추후 고객에게 청구되며 고객은 이를 지불하여야 합니다.
30. 공지사항 게시판, 유의사항을 읽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 정책및주의사항 (kg단위로 배송 150달러미만 무관세)
1. 구매대행 신청서에 작성된 모든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반영되므로 정확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허위정보작성 및 정보 미기재에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이지셀링]"는 관련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며, 가품 및 이미테이션제품은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상품이미지 미등록의 경우, 통관 시 세관문의에 "[이지셀링]"에서 선대응이 어려워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정확한 상품 영문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상품정보로 통관 시 과태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5. 선적이 불가능 하거나 수입 금지된 품목 구매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150달러 이상 또는 수량 과다 시 목록통관 취하로 과세 될 수 있습니다.
상품명, 수량, 금액이 실제품과 다를 시 과태료가 나올 수 있습니다.
7. 합배송의 경우에도 하나의 배송요청서로 작성해주시면 되며, 접수대기 상태에서는 상품의 추가등록,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입고가 완료된 상품의 내용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8. 합포장 신청은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거나, 같은 쇼핑몰에서 다르게 결제한 주문을 "[이지셀링]" 1개 배송신청서(주문번호)에 신청할 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신청은 2개 이상의 배송신청서(주문번호)를 묶음으로 배송요청하실 경우에 해당하며 ‘입고 전’ 상태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제품입고 후 묶음신청 시 수수료가 발생하며, 경우에 따라 묶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 배송신청서(한 개의 주문번호)에 작성된 상품은 합포장으로 진행되며 배송비책정이 완료된 이후 추가적인 합포장, 묶음배송신청은 불가능합니다.
9. 트래킹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트래킹번호가 부정확하거나 사서함번호가 없이 입고된 경우 입고확인이 늦어지거나 누락배송 될 수 있습니다.
트래킹번호 부정확으로 누락될 시 누락건의 배송요금은 고객부담으로 배송됩니다.
10. 트래킹번호 오입력, 판매자 착불 발송일 경우 제품이 계속 ‘입고전’상태로 보여 질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에 입력하신 트래킹번호의 정확,부정확의 여부는 "[이지셀링]"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제품이 입고되어도 센터 입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입고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11. 상품명이 부정확하거나 언더밸류로 의심되는 경우와 동일 선적 날 주소, 전화번호, 이름이 중복되는 경우 출고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12. 요청되지 않은 착불제품은 "[이지셀링]"에서 수취하지 않습니다. 판매자 착불 발송 시 물류센터 요청사항에 반드시 기재바랍니다.(트래킹번호기재)
13. 멀티박스, 창고보관료, 안전포장 옵션수수료 등은 물류센터 현장의 판단이나 "[이지셀링]" 정책에 의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 결제처리 전, 제공되는 무료실사촬영을 통해 반드시 제품 오류입고 및 파손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정밀검수옵션 미 체크 시 디자인, 품질, 불량 및 오배송(미입고) 등은 센터에서 확인하고 있지 않으며, 제품상태에 대해 "[이지셀링]"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5. 배송비 결제완료 이후 수취인 정보 변경 및 반송처리가 불가능합니다.(만약 변경가능시엔 수수료 발생됩니다 )
16. 출고 마감시간은 오전 10시 입니다. 오전 9시까지 결재확인 된 주문건만 당일 출고됩니다.(단 특변한 이슈 발생시엔 예외)
17. 인천통관심사 시, 관/부가세 납부 대상 상품의 경우 관, 부가세 납부 후 반출되며, 이후 택배배송이 가능합니다.
18. 전자담배 또는 가공식품류는 간이통관 진행되며, 심사를 위한 창고보관료 기본8,000원+~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19. 제품반품, 교환관련 문제는 해당 판매자와 협의 후, "[이지셀링]"1:1문의에 반품주소, 받는사람, 판매자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리턴대행수수료 2,000원, 중국내 택배비 별도)
20. 국제배송 시 파손 가능성이 있는 제품(유리, 모니터, TV, 기계류,액체류, 조명, 도자기 등 부피가 큰 제품)은 고객님 요청시 특수포장으로 보완처리 해드리나, 출고 후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포장 미비로 택배사 파손보상 불가시 당사에선 절대 책임져 드릴수 없으니 회원님께서 알맞은 포장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선 별도 포장옵션에 대해 전달드리지 않습니다 문의시엔 참고사항으로 답변은 드립니다)
21. cj /한진택배에서 지정한 기준 무게, 부피 초과시 추가 운임 비용 부과되십니다.
22. 국내배송은 국내 택배사와 연계하여 진행되며 택배사의 규정상 한 상품의 부피가 가로+세로+높이를 합한 값이 150cm를 초과, 한 변의 길이가 100cm를 초과, 중량이 20kg 초과일 경우 중량화물(예-경동)운송사에 위탁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테이프합포장및 분실우려가있는 포장/파손위험이잇는포장및상품/포장상태불량/모양이 특이한 이형화물 등도 경동및 일반화물택배착불로 진행됩니다
또한 택배사 정책에 의거한 취급불가 제품 (쉽게 파손되는 제품)도 중량 화물로 진행 됩니다.
이에 따른 국내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상품 수취 시 별도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총 중량이 20kg을 초과하는 경우 "[이지셀링]에서 임의로 멀티박스로 포장하여 택배사에 인계하며 배송료측정시 추가요금 3,000원(추가박스당, VAT별도)이 발생합니다.화물택배로 착불 배송된 상품의 이지셀링에 결제하신배송비는 국제배송비 및 국내화물택배 인계비가 발생하여 환불되지않습니다
23.상품의 파손또는 수량부족분에 대해서는 상품을 인도받으신 날로부터 3일안에 해당접수를 하셔야 확인후 인정되면 보상이 가능합니다
수령후 3일이 지난후 접수건은 본사에서 어떠한 책임도 져드릴수없습니다
그리고 파손또는 수량부족분상품을 배송받으셨을시 포장박스 사진을 꼭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기록하셔서 1:1 또는 당사 메일로 보내주셔야 책임소재를 확인하여 보상여부를 확인할 수있으니 꼭 훼손된 원박스 포장 또는 수량사진을 기록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후 3일이내라도 사진이나 동영상 기록없이 보상을 청구하시면 책임소재를 밝힐수없어 보상해 드릴수없으니 이점 꼭 숙지하셔서 해당 사진이나 동영상을 기록하여 1:1 또는 당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포장미비로 인한 파손일 경우 택배사에서 보상 불가할수 있습니다 )
24. 정밀검수, 안전포장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파손에 대해서는 "[이지셀링]"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고객님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수입통관정책및 주의사항 (판매목적의로 정식수입 관부가세부가 )
1. 입고완료후 당일오전 11시까지 출고요청건에 한해당일검수및 부가서비스에 해당하는 사항들(ex 원산지표기,포장패킹등)을
신청하시면 출고견적드리며 당일오후8시까지 입금완료된건에대해 진행되는 건에 대해서 익일 출고가능합니다.
2.저희이지셀링배대지에서 정상출고된상품의경우 배송중 파손도는 분실의경우 저희이지셀링에서 책임을지지않습니다 상품파손및분실의우려를 줄이기위하여 부가서비스에서 적하보험을 신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유리제품이나 깨지기쉬운상품은 적하보험이 반려될수있습니다
3.빠른출고를위하여 총 주문건중 부분입고만 된 경우 입고건중에서 분할 선검수/선 포장패킹 신청을 하시면 나머지 상품 입고후 보다 빠르게 출고 가능합니다. (즉 주문상품들이 입고되는대로 선검수/선포장패킹 신청하시면 보다 빠른 출고가능)
4.부분입고,오류입고,원산지표기미비,영문 상품명 불일치,지재권 침해제품등으로 문제가 되는 물품은 익일 출고가 불가하니이점 참고하시여 주문서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5.배송대행 신청시 회원님들은 영문 상품명과 현지 배송비를 포함한 상품가격및 수량을 주문서에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빠른 출고가 가능합니다.특히 잘못된 상품명 기재 / 정확하지않은 상품가격 /상품수량누락 / 등 정확하지않은 허위정보기재시 세관검사또는 세관적발시 통관이 불가,세관정밀검사및 불성실신고로인한 벌금이부과되며 통관시 정정신고대상이며정정신고시 이에대한 관세사 수수료33000원이 1번더 부과됩니다잘못 기재된 상품명과 품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지셀링 에서책임을 지지 않으니 꼭 정확한 정보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6.그동안 부분출고요청이나 전량 출고 요청시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유선을 통해 요청하셨으나 앞으로는 사업자통관 전용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님들이 입고된 상품을 직접 보시고 선검수/선포장패킹/나눔배송/합배송등을 신청및 검수여부와각종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야됩니다좀 더 정확하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꼭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요 저확하지않은정보및 정보미기재로인한 통관지연및 불성실신고로인한 세관 벌금에 대하여 이지셀링에서는 책임을지지않으니 꼭 정확한정보및 정확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회원님이 신청하신 원산지증명원(C/O)은 해당 관세사에 요청하여 복사본을 필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미보관으로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 또는 문제시에 당사는 책임져 드릴수 없는 점 꼭 숙지바랍니다 .당사는 원산지즘명원 발급기관이 아니기에 따로 복사본을 보관하지도 않고 있고 중국발급기관에서 바로 한국 관세사에 전달하기에 원본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8.사업자통관 항공은 kg 단위로 배송비가책정되며 서업자통관 해운은 LCL(CBM) 부피로 측정됩니다
해운사업자 통관은 메인페이지에 사업자(해운LCL)신청을 클릭하셔서 주문신청해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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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을 우선적으로 적용하겠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당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대한 암묵적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가 입 :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3. 회 원 : 당 사이트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당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4. 아이디 :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아이디에 대한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문자,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
6. 탈퇴 : 서비스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하는 행위
②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이용계약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②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다른 사람의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5. 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당 사이트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③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소멸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기관과의 협의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하는 것이며, 그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공지한 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① 회원의 개인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보호되며 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② 당 사이트의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 당 사이트는 회원 가입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사용 : 당 사이트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회원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이 당 사이트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관리 : 회원은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시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조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용기간은 이용자가 가입을 완료하고 개인정보관리에서 회원가입을 탈퇴하는 시점이며 보호기간도 동일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호 : 회원의 개인정보는 오직 회원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아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회원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제 7 조 (회원의 정보 보안)
① 가입 신청자가 당 사이트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회원은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제공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당 사이트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당 사이트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이용자 또는 회원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시간은 당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당 사이트가 정한 날 또는 시간 및 예기치 않은 사건사고로 인한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① 당 사이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당 사이트의 관리 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당 사이트는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당 사이트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 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데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당 사이트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제2항에 의거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④ 당 사이트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⑤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 사이트는 위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⑥ 장기간 휴면 회원인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①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원을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당 사이트 로그인 후 회원탈퇴 절차에 따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정보 제공 및 홍보물 게재)
①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홍보물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본 이용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③ 이용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의 행동규범 및 서비스 이용제한)
①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이용자가 당 사이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당 사이트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당 사이트는 당 사이트가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가입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는데 동의합니다.
1.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2.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3.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행위
4. 법률, 계약에 의하여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5.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6. 당 사이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7.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⑤ 당 사이트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배했다고 판단되면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⑥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제한을 받게 된 이용자가 위 조치에 대한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나 서비스 제한 시 삭제된 이용자의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⑦ 당 사이트는 제6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제한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의무 및 책임
제 14 조 (당 사이트의 의무)
① 당 사이트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④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 가입시에 요구되는 정보는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회원에 대한 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당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당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당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제 4 장 기 타
제 16 조 (당 사이트의 소유권)
①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당 사이트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당 사이트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당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당 사이트가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① 당 사이트는 서비스에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당 사이트는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② 당 사이트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0 조 (관할법원)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대전지방법원을 전속적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