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안녕하세요 이지셀링입니다.
저희 이지셀링에는 수출입 전문가, OEM/ODM 전문가, 해외업무 전문가 뿐만 아니라,
파워 블로그 10년 이상 경험을 다진 컨설턴트도 계십니다.
저희 이지셀링에는 수출입 전문가, OEM/ODM 전문가, 해외업무 전문가 뿐만 아니라,
파워 블로그 10년 이상 경험을 다진 컨설턴트도 계십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급속한 성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막론하고 모든 기업이 홍보와 브랜딩을 위해
인플루언서를 찾는 현상을 만들어냈습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막론하고 모든 기업이 홍보와 브랜딩을 위해
인플루언서를 찾는 현상을 만들어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방식이 요새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란,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를 통해 상품에 대한 간접 홍보 & 구매 촉진을 진행하며 인플루언서의
팔로워들에게 어필해 즉각 구매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방식이 요새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란,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를 통해 상품에 대한 간접 홍보 & 구매 촉진을 진행하며 인플루언서의
팔로워들에게 어필해 즉각 구매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공동구매 모델의 장점은 여러 가지입니다.
첫째, 브랜드 입장에서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의 시장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영향력을 금전적 가치로 직접 전환할 수 있으며,
팔로워들에게 직접적인 혜택(할인, 한정 판매 등)을
제공함으로써 더 높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정보를 얻고,
구매 과정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첫째, 브랜드 입장에서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의 시장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영향력을 금전적 가치로 직접 전환할 수 있으며,
팔로워들에게 직접적인 혜택(할인, 한정 판매 등)을
제공함으로써 더 높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정보를 얻고,
구매 과정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모델은 특히 소비재 제품에 적합합니다.
소비재 제품의 경우, 실제 사용 경험과 소비자의 만족도가 브랜드 충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면,
이는 팔로워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며, 실제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소비재 제품의 경우, 실제 사용 경험과 소비자의 만족도가 브랜드 충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면,
이는 팔로워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으며, 실제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요즘 MZ세대는 대형 인플루언서를 선호하기도 하지만
본인만 아는 인플루언서, 본인이 정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본인만 아는 인플루언서, 본인이 정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시장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이지셀링은 멤버쉽의 상황에 맞게 1:1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을
통해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상담을 받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 1:1 문의 혹은 멤버쉽 가입 문의 등 페이지에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통해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상담을 받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 1:1 문의 혹은 멤버쉽 가입 문의 등 페이지에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